스펙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하반기부터 금공 경제직렬
에에반헨슨
경제학 배우긴했는데 다 까먹어서 ㅜㅜ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 상반기에는 일단 졸업을 해야해서 .. 26년도 하반기에 시작해서 27년도 하반기 채용 노리고 일년정도 빡쎄게 준비할 생각이에요 a매치 상위권 기업 가려면 다들 보통 몇년 걸릴까요.. ? 너무 무리일까요
2026.03.23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넉넉잡고 일 년에서 2년 정도는 평균적으로 생각을 해주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논술 시험도 준비 하셔야 되기 때문에 조금 더 걸린다고 생각을 하셔야 되고 어떤 금융 상식을 먼저 잘 파악해 두 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은 질문
Q. 은행 금공 토익
은행 금공 토익 몇 이상이어야 평가에 있어서 마이너스는 안 될까요?
Q. 신분사 1부랑 회계사 연습서
회계사 시험을 준비하다가 이번 시험을 치루고나서 포기하고 하반기를 목표로 금융공기업을 준비중입니다..! 회계 잼관 연습서로 필기 준비를 하면서 5월에 추가로 한국사, 6월에 추가로 신분사 시험을 응시하려고 계획중인데 신분사 1부와 회계사 시험의 회계가 문제 유형같은 부분에서 차이가 많이 날까요? 연습서를 봐도 따로 신분사용 교재를 사서 준비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회계사 객관식 교재를 활용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Q. NCS 준비기간
하반기 목표로 하고 있는데 보통 시중은행 NCS 어느정도 기간 잡고 하시나요?? 하반기 기준 4-2 재학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