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하반기부터 금공 경제직렬
에에반헨슨
경제학 배우긴했는데 다 까먹어서 ㅜㅜ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 상반기에는 일단 졸업을 해야해서 .. 26년도 하반기에 시작해서 27년도 하반기 채용 노리고 일년정도 빡쎄게 준비할 생각이에요 a매치 상위권 기업 가려면 다들 보통 몇년 걸릴까요.. ? 너무 무리일까요
2026.03.23
답변 2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넉넉잡고 일 년에서 2년 정도는 평균적으로 생각을 해주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논술 시험도 준비 하셔야 되기 때문에 조금 더 걸린다고 생각을 하셔야 되고 어떤 금융 상식을 먼저 잘 파악해 두 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은 질문
Q. 취업 준비기간
금공 다니는 분도 있고 은행권, 증권사 등 다양할텐데 준비 기간이 얼마나 되시는지 궁금해요
Q. 내년쯤 금융권 지원 스ㅠ펙
안녕하세요 내년 상반기나 하반기에 금융권 인턴을 하고 싶은데.. 어느정도 스펙이 있어야 할까요 현재는 하나은행 대외활동 1번 동아리 마케팅 관련 세미나 투운사 자격증 있습니다.. 증권사나 은행 인턴 하고 싶고 올해 하반기는 교환학생 예정이라 스펙 쌓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가기 전에라도 뭐 해두고 싶네요!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30대 후반 여자 취업 가능할까요
30대후반 공공기관 아직 가능성 있을까요? 서울 중위권 경영학 졸업 은행 8년 경력 재경관리사 신용분석사 금융3종 투자자산운용사 한국사2 컴활2 adsp 실용글쓰기준2급 토익800초 이게 전부네요 ㅠ ㅠ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